Aliens vs Predator Requiem

에일리언과 프레더터를 워낙 좋아해서 지난 2004년 AVP(Alien Vs Predator)를 개봉했을 때 아무도 없는(그야말로 흥행 참패) 극장에서 혼자 영화를 봤다.


2004년 개봉 Alien vs Predator 예고편

그런데 2탄이 나오나보다. 제목은 Aliens vs Predator Requiem.

찾아보니 영화는 개그맨 심형래의 디워보다도 심한 악평을 받고 있었다. 무슨 상관이랴? 그래도 나는 가서 볼 것이다. 그런데 국내에서 개봉은 하게 될지 걱정…

뒤지다가 황당한 비디오를 발견했다. XBOX용 게임 광고 같은데 한참을 웃었다.





“Aliens vs Predator Requiem”에 대한 8개의 댓글

  1. AVP 2탄을 기대하고 계시는 걸 보니…참으로 스스로 답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런데…Alien이랑 Predator이랑 싸운다면…..그러면 본래 Predator는 착한 놈이었나요? 아니면 그냥 나쁜 놈들끼리 물고 뜯고 하는 건가?….
    제가 맨 손으로 소도 때려 잡을 것처럼 생겼어도,겉보기와 달리 나름 새심장이라, 13일의 금요일- 1이후 귀신 나오는 영화 끊고, Alien 1 이후 괴물들 나와서 깜짝 놀래키는 영화도 끊어서 Predator가 착한 놈인지, 나쁜 놈인지 알아보지도 않은 채, 그냥 당근 나쁜 놈이려니…생각했었는데….그 동안 오해하고 있었던 건가요?

    1. 1월 17일에 CGV에서 개봉한답니다.
      근데…놀랍게도…이 영화를 기다리는 매니아들이 좀 되던데요?…

    2. 에일리언이나 프레데터나 좋다 혹은 나쁘다로 구분할 수 있는 존재들이 아닙니다. 그냥 무서운 놈들이죠…
      참고로 프레데터는 무장을 하지 않은 인간은 해치지 않습니다. ^^

  2. 무장하지 않은 인간은 해치지 않는다…
    어딘가 곰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댓글이 닫혀있습니다.